맨위로 맨아래로
닫기

Q
U
I
C
K

M
E
N
U
카톡상담 QnA게시판 상담예약 등록신청 수속현황 3D시설보기
열기

QUICK
MENU
  • 메인으로
  •   >  커뮤니티
  •   >  생생한 연수후기!
  •   >  상세보기
  •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필리핀 클락 EG어학원 어학연수 후기  |  생생한 연수후기! 2019-04-05 10:02:18
    작성자  필통유학 조회  4850   |   추천  282

     

     

     

    안녕하세요!

     

     

     

    학생매니저 'jENNY’입니다!

     


    오늘은 일본 학생 HINA양과의 인터뷰입니다!


    EG아카데미에서의 어학연수를 통해 용기와 희망을 얻었다고 합니다.


     

     HINA양과의 인터뷰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1. まずは今回留学された理由をそれぞれ教えてください。

    1. 우선 이번 유학한 이유를 따로 가르쳐서 주세요.

     

    視野を広げたく留学を決めました。日本に住んでいると、日本での生活が当たり前になってしまいます。海外での生活をすることで、その地の文化や習慣に触れられ、自身のスキルアップにも繋がると思ったからです。

    시야를 넓히고 싶어 유학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일본에 살고 있으면, 일본에서의 생활이 당연해져 버립니다. 하지만 해외생활을 하면 그 곳의 문화나 습관을 느낄 수 있고 자신의 스킬 업으로도 이어진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오게 되었습니다.
     
    セブやバギオではなくクラークエリアを選んだ理由はなんでしょう?

    2. 세부나 이곳이 아닌 클라크 지역을 선택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父が、以前EGアカデミーの生徒で、とても勧められたので選びました。クラークは、セブほど日本人生徒が多くなく、またバギオほどマニラ空港から遠くない、という点がわたし的にとても良いと思いました。


    아버지가 예전에 EG아카데미 학생으로 추천받아서 뽑았습니다.클라크는, 세부만큼 일본인 학생이 많지 않고, 또 바기오처럼 마닐라 공항에서 멀지 않다는, 라는 점이 저로서는 매우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3. 入学時の英語のレベルはどの程度でしたか?

    3. 입학시의 영어 수준은 어느 정도였습니까?
     
     
    全くといっていいほど、英語が理解できない状態でした。
    話すことはもちろん、リスニング力もなく、ボキャブラリーも圧倒的に少なかったです。


    영어도 전혀 모르는 상태였어요. 물론 듣기 능력도 없고, 단어도 잘 알지 못했습니다.

    4.  今、上で述べた入学当時のレベルからご自身でどのくらい成長した実感がありますか?

    4. 지금 위에서 말한 입학 당시의 차원에서 스스로 어느 정도 성장한 실감이 있습니까?
     
     
    自分から進んで話しかけられ、先生の言っていることはある程度理解できるまでになりました。また、よく使う単語など、ボキャブラリーも増えました。

    내가 말을 걸고나서 선생님이 하는 말을 어느정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또 자주 사용하는 단어 등 어휘도 늘었습니다.
     
    5. EGアカデミーの講師はいかがでしたか?

    5. EG아카데미의 강사는 어땠습니까?
     
    どの先生も私が理解できるまで丁寧に教えてくださり、一緒にご飯に行くようになるほどフレンドリーです。
    また、私を担当してくださった先生は皆、発音もとても綺麗だという印象を受けました。

    어느 교수님도 제가 이해할 수 있을 때까지 정중히 가르쳐주시고, 같이 밥먹으러 가게 될 정도로 친절하게 대해줍니다.

    또 저를 담당해주신 선생님들은 모두 발음이 무척 예쁘다는 인상을 받았어요.
     
    6. フィリピンに来る前のイメージ、そして来てから感じたことを教えてください。

    6. 필리핀에 오기 전의 이미지, 그리고 와서 느낀 것을 가르치세요.
     
    フィリピンは治安が悪く、危険なイメージを持っていました。
    しかし、実際1ヶ月過ごしてみて感じたことは現地の方が皆、親切で、楽しそうという印象でした。
    わたしが街を歩いていると、通りかかる人が挨拶をしてくださいます。なんて優しい国なんだろうと感動しました。


    필리핀은 치안이 나쁘고 위험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1개월 지내고 보고 느낀 것은 현지의 분이 모두 친절하고 즐거울 것이라는 인상이었습니다.
    제가 거리를 걷고 있으면, 지나가는 사람이 인사를 해 주십니다.이 얼마나 착한 나라인가 하고 감동했습니다.
     
    7.  学校外の生活はいかがでしたか?

    7. 학교 밖의 생활은 어땠습니까?
     
    平日は授業の後、友達と近くのスーパーに行ったり、カフェに行ったり、と自由に過ごせます。また、週末は少し遠出をし、綺麗な海に遊びに行って、クリフダイビング、バナナボート、カヤック、シュノーケリングをしたりと充実した時間を過ごせました。
    フィリピンは物価がとても安いので、日本では気軽に行けないマッサージが1時間800円でできます。EGアカデミーから歩いて1分くらいのところにあり、便利です。とても気持ちよく安らかな時間を過ごせました。

    평일에는 수업후, 친구들과 가까운 슈퍼에 가거나, 카페에 가거나, 자유롭게 지낼 수 있습니다.또 주말엔 조금 먼 길을 가고 아름다운 바다에 놀러가서, 클리프 다이빙, 바나나 보트, 카약, 슈노클링을 하면서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필리핀은 물가가 너무 싸니까 일본에서 편하게 가지 못하는 마사지가 1시간 800엔이면 됩니다.EG아카데미에서 걸어서 1분 정도 거리에 있어 편리합니다.아주 기분좋게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8. EG ACADEMYに留学に来て特に良かった部分はなんでしょう?

    8. EG ACADEMY에 유학와서 특별히 좋았던건 무엇인가요?


    英語に毎日触れられたことはもちろん、国境を越えて友達と仲良くなれたり、先生とご飯に行って現地のことを知ることができたり、たくさんの方との関わりを持てたことです。


    영어에 매일 접하게 된 것은 물론, 국경을 넘어 친구와 친해지거나, 선생님과 함께 지내며 현지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많은 사람들과 관계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9. EG ACADEMYはどんな生徒の留学先としておすすめできますか?

    9. EG ACADEMY는 어떤 학생의 유학지로 추천할 수 있습니까?
     
     
    私みたいな初心者からさらなるスキルアップを目指す人まで幅広く留学できる場所です。
    また、友達も沢山つくりたい人にはとてもおすすめです。

    저같은 초심자 부터 새로운 스킬업을 목표로 하는 사람까지 폭넓게 유학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또, 친구도 많이 만들고 싶은 사람에게는 매우 추천입니다.

     
    10.最後にEG ACADEMY卒業後の目標、次のステップへの意気込みなどを聞かせてください!
     
    10. 마지막으로 EG ACADEMY졸업 후의 목표를 알려주세요!

     
    EGアカデミーで1ヶ月過ごしたことで、英語を話すことで本当に視野が広がると実感しました。まだ、すらすらと英語を話せる訳ではないし、ボキャブラリーも足りないので、引き続き勉強に励みたいと思います。
    EGアカデミーでの生活は、今後の自分に勇気と希望を与えてくださいました。自ら進んで目の前の試練に取り組めばそれだけの価値を手に入れることができます。可能性は無限大だと感じました。やればできる、ということを今回実感しました。今後は、長期留学をして、よりスキルアップしていきたいと思います。

    EG아카데미에서 한 달을 보낸 것에 대해 영어로 말하는 것으로 정말 시야가 넓어진다고 실감했습니다.아직 술술 영어를 할 줄 아는 것도 아니고, 어휘도 부족하기 때문에 계속 공부를 할 생각입니다.

    EG아카데미에서의 생활은 앞으로의 자신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었습니다자진해서 눈앞의 시련에 몰두하면 그만한 가치를 얻을 수 있어요.가능성은 무한대라고 느꼈어요하면 된다는 것을 이번에 실감했습니다.향후는, 장기 유학을 하고, 보다 스킬 업 해 나가고 싶습니다.
     
     
     
     
     
     
     
     
     
     
     
     
     
     
     
     
     
     
     
     
     
     
     
     
     
     
     
     
     
     
     

    추천 
    목록